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문화 리뷰

[책리뷰] 오늘은 처음이라서 - 이나윤 (by코니샤님)

by 모콘치 2021. 1. 15.

안녕하세요, 콘치입니다 :)

오늘은 제 책을 읽고 코니샤님이

블로그에 리뷰를 해주셨어요. :)

 

제 책이 출판되고 나서

사실 너무 콩닥거리고 걱정스럽기도 했는데

이렇게 따뜻한 말들로 블로그에

리뷰를 해주셔서 저도 마음이 몽글해졌습니다. 

 

 

 

혼내지 않는 산뜻한 에세이 '오늘은 처음이라서' (이나윤 저)

​​​​​#신년계획 다들 잘 세우고 계신가요?뭔가 연말 연초의 통과의례 의식같이 느껴지는 신년계획 세...

blog.naver.com

 

'혼내지 않는 에세이' 라고 적어주셨는데,

어쩜 저를 그렇게 잘 아시는지...^^

 

저는 정말로 혼나는게 싫어서

학교다닐때도 안혼날짓(?) 만 했거든요.

 

지각을 하거나 숙제를 안하면

체벌이 있어서 (그 당시는 가능했죠.)

내주는 숙제는 다 해왔고

차라리 지각을 할바에야 학교를 

안가는 학생이었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누군가를 혼내는것도 좋아하지 않아요!!

 

 

책을 쓰면서 독자 분들이 그 당시의 저와

함께 있는 것처럼 느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코니샤님이 그러신 것 같아서 뿌듯한 마음입니다. :)

 

 

감사합니다. 코니샤님 :)

 

<구매처는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오늘은 처음이라서

오늘은 처음이라서

www.aladi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