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물건 리뷰

만보걷기 운동화 추천 (ft.나이키 데이브레이크)

by 모콘치 2021. 2. 5.

안녕하세요!

요즘 만보걷기에 푹 빠져있는 콘치입니다 :-)

 

자고 일어나면 아침부터 등이 너무 아프고

허리가 쿡쿡 쑤셔서 운동을 싫어하는 제게

남편 모다피씨가 걷기라도 해보자고

추천해줘서 요즘 동네 천을 따라 걷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힐링되고 만보걷는 시간이

즐겁고 행복해요. :)

 

평소에 1천~2천보 밖에 안걸었던지라

처음엔 적응하느라 만보 걷고 난 다음날

아침에도 몸이 근육통처럼 아팠는데

지금은 근육통 없이 개운함만 남네요. :)

 

만보를 걸으려면 제 걸음으로 1시간 30분이

걸리는데 제가 갖고 있는 운동화들은

정말 하나같이 딱딱한 스니커즈 뿐이였어요.

 

평소 운동화를 즐겨 신기는 하지만

반스, 컨버스를 선호했었기 때문이예요. :(

 

하지만 걷기용으로는 적절하지 못하더라고요.

밑창이 딱딱하고 발을 딱 잡아주지 못해서

불편하고 발이 아팠어요. 

 

그래서 오늘은 만보걷기용 운동화

산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내돈내산입니닷! :-)

 

 


<만보걷기용 운동화로 고려한 점>

1. 발이 편할 것 (착화감)

2. 때가 타도 티나지 않는 색상

3. 비, 눈 오는 날에도 신을 수 있는 재질

4. 굽이 높지 않을 것

5. 가격 10만원 이하

6. 발이 커보이지 않을 것

 

 

직접 신어보고 착화감도 보고 색상도 확인하고 싶었는데

코로나 라서 아무래도 외출이 힘들더라고요.

 

 

아쉽지만 온라인으로 착화감 좋은 운동화를

서칭 했어요. :)

근데 정말 다양한 브랜드에 운동화들이 많아서

보면 볼수록 선택장애가 오더라고요.

 

 

결국에 맨 처음 본 운동화를 골랐다는게 함정...ㅎㅎ

 

 

마침내 저의 선택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운동화 였습니다!

 

착화감이 좋다고 남편이 나이키 운동화를 추천해줘서

나이키 운동화중에 고르다가 데이브레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데이브레이크는 색상이 여러가지인데

저는 청바지에도 받쳐 입을 수 있는 베이지 형광 (베형)을

선택했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데이브레이크 운동화가 한동안 재고가 없어서

못팔았다고 하는데 지금은 유행이 또 한바람 지나서

재고가 좀 있나봐요!

 

모다피가 골라준 베형 색상!ㅎㅎ

맘에 들어요. :-)

 

이날 외출하고 집으로 돌아오니 운동화가 와있어서

외출복도 안갈아 입고 신었는데

치마에도 잘 어울리죠? :)

 

다행히 사이즈가 딱 맞아서 교환할 필요 없이

바로 다음날부터 만보걷기 운동할 때 신고 나가줬어요! 

 

운동할 때 뿐 아니라 평소 데일리룩에도

데이브레이크 운동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체력증진 걷기 운동에 데이브레이크 운동화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