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물건 리뷰

천원짜리 다꾸스티커 랜덤팩 (당근거래) 후기

by 모콘치 2021. 2. 1.

안녕하세요, 콘치입니다.

오늘은 당근에서 구매한

천원짜리 다꾸스티커 랜덤팩 구매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요즘 당근에 빠진 남편이

이것저것 당근 피드를 구경하다가

다꾸스티커 랜덤팩을 판다고 하는거예요!

 

다꾸를 하는 제게 다꾸스티커 랜덤팩은

뭐가 들어있을지 모르는 보물섬같은 존재로

무조건 사고 봐야 하는 아이템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판매자에게 구매 의사를 남기고

천원에 떡메모지와 스티커를 받았어요!

 

랜덤팩 가격이 1,000원 이었고

우편값이 590원 나와서 총 1590원에 구매했어요!

 

판매자분과 제가 사는 곳에 거리가

5km도 나지 않는 곳이었는데

일반우편이어서 그랬는지 무려 

5일만에 도착했어요.

 

월요일에 보냈다고 하셨는데, 토요일에 받아서

진짜 목 빠질 뻔 했습니다요ㅠㅠㅠ

 

 

일반우편은 분실위험도 있어서

혹시나 잃어버리진 않았을까 노심초사 했는데

다행히 이렇게 딱 와주었어요!

 

 

토요일 아침부터 남편과 만보걷기를 위해

동네 마실을 가려던 참에 우편함에서 발견했을때

너무 신나서 방방 뛰었을 정도예요! >.<

 

 

 

산책을 마치고 집에 와서 우편을

뜯어 보았습니다. :)

 

다양한 다꾸 인쇄소 스티커(일명 인스)들과

귀염뽀짝한 떡메모지들이 들어있었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제가 천원이라는 가격에 

혹해서 인스 라는 걸 인지하지 못하고

덜컥 구입해 버렸다는 거예요. ㅠㅠㅠ

 

 

평소에 인스는 다꾸할 때 손이 많이 가서

구매하지 않았었거든요. 

저처럼 잘 꾸미지 못하는 사람에겐

맞지 않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

 

 

그래도 모양들이 다 귀여워서

쓰는데까지 써보려고 해요. 

 

 

당근에서 산 물건이라 퀄리티를 기대하진

않았는데 저렴한 값에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구한 것 같아 오늘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았어요. :)

 

 

다꾸는 좋아하지만 스티커 값이 만만치않아서

다꾸 할 때마다 스티커를 아껴 쓰곤 했었거든요.

 

당근에서 구매한 스티커들로

다꾸 알차게 해봐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