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기/맛집탱구리

삼송 도시락 케이크 <버디케이크> 후기

by 모콘치 2021. 1. 27.

 

안녕하세요, 콘치입니다!

며칠 전 저와 남편의 기념일이었는데요. :)

남편과 굵직굵직한 기념일은 꼭 챙기고싶어서

(아직 신혼이라 그런가?)

기념할 수 있는 레터링 케이크를

알아 보던 중 동네에 있는 '버디케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

 

카톡 친구 추천을 하고 주문서를 넣었어요.

기본맛은 바닐라 생크림이고

요즘 핫한 도시락 케이크로 선택! 

(너무 잘한 결정이었어요!)

 

답변은 빠르진 않았지만, 정확하게 

답변해주셔서 바로 주문하고 기념일에

찾으러 갔습니다!

 

 

 

버디케이크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세솔로 25

map.kakao.com

집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였고,

바로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

 

멀리서부터 보이는 아이보리빛 노란 간판과

차양이 있어서 눈에 띄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레터링 케이크를

여태 먹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맛이...없어요.

 

진짜 맛있는 레터링 케이크 가게라고

후기가 달려있어서 먹어보면

진짜 파리바게트 케이크보다

못한 맛이고 그랬거든요? 

맛있는 레터링 케이크 못먹어봤어요. 

 

하지만 버디케이크 도시락 케이크는

남편이랑 먹으면서도 와- 맛있따, 맛있다 를

연발하게 되는 그런 맛?

 

 

파리바게트 케이크보단 훨씬 맛있고요.

제 입에는 투썸 케이크보다도 맛있더라고요.

빵 안에 바나나 같은게 씹히고

쪼그맣게 초콜릿칩이 씹혀서

기본맛이라 하더라도 전혀 기본틱 하지 않았어요.

 

다만 제가 고른 케이크는

색소가 좀 들어가서

먹자마자 입이 파래지는 경험을 했지만

이또한 남편과 어렸을 때 페인트 사탕 먹는것처럼

재밌게 즐겨서 괜찮았고요. :)

 

또 케이크 먹을때 색소 때문에

혀와 입이 물 드는게 싫다면

걷어내고 먹으라고 사장님이 

친절하게 얘기해주셨어요. :>

 

간단한 주문 방법과

기본맛이지만 특별한 맛에

평범한 가격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기념일에 케이크 필요할 때

전 무조건 버디케이크 갈거예요!!!

없어지면 안돼요!!!!!

 

 

댓글